본문 바로가기

농업♡/농사의 이런저런 이야기♡

호박이 되기까지의 호박성장과정사진

ㅡ약 호박이 되기까지의
약 호박 성장 과정 사진.ㅡ



약호박 순이 자라면서
줄기가 길게 뻗어나가는데요.
줄기길이만 길어질 뿐만
아니라
호박잎도 엄청커져요.
넝쿨도 뻗어나가지요.








호박잎과
줄기 사이에
꽃피기 전의
성장과정이에요.

애기약호박이 꽃피기도 전에
조금 자라있네요.








호박잎과 줄기사이에
호박꽃이 폈네요.

노랗게 핀 꽃이
예쁘네요.^^








꽃이 활짝 폈었는데
오그라들었어요ㅜ
그리고
애기약호박이 자라고 있어요.








애기약호박이 점점
커질수록
호박꽃은
오므라들어요.








애기약호박이 좀 더 커져서
먹으려고 땄어요.

왼쪽부분의 꼭지같이 생긴 것이
줄기랑 연결되었던 부분이였고
오른쪽에
갈색으로 되어있는 부분이
호박꽃이 시들으면서
떨어져 나간 부분이에요.

(애기호박일때
된장국이나 짜장, 카레, 볶음밥,
계란입혀 호박부침,
부침개,
새우젓호박볶음해서
먹으면
맛있어요.)








이해를 돕기위해
말보다는 사진으로 보여드릴게요.






애기약호박은 속이 어떨지 궁금하시죠?
그래서
반으로 잘라봤어요.

(애기약호박일때는
버릴거 하나없이
전부다 드셔도 되요.)



(( 위의 사진은
약호박의 성장과정을
찍은 것이에요.

약호박이 감기 났는 것에
좋다는 말을
듣고 저도 심어봤어요.

단호박도
애기호박일 때 먹으면
달달하니 맛이 좋아요.

약호박은
단호박 크기에
색깔이 주황색이더라구요.

성장을 마친 약호박이 없어서
사진은 없네요ㅜㅜ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