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아줌마의 일상생활♡/아줌마한테 꼭 필요한 굿 아이템♡

주부의 필수품 고무장갑

[주부의 필수품 고무장갑]

 

주부가 된지 어느덧 6년이 되었어요.

일명 : 아줌마 ㅋㅋ 

 

맨손으로

설거지를 하다보니

손도 트고

핸드크림도 발라보고 해도 역시

고무장갑만큼 좋은 건 없다 생각하게 됬네요.

 

설거지를 하다보면

음식물을 손으로 만지게 되니

비위도 좀 상하고,

뽀송뽀송한 손을 유지하고 싶은데

물을 만지게 되면

금방 손이 축축....해지니ㅠㅠ

 

손도 피부라 물을 많이 만지면

(뽀송뽀송을 유지하고파 ㅎㅎ....하고 울고 있네요 ㅋㅋㅋㅋ)

쩍쩍 갈라져서 보기 않좋아요.

반지를 껴도 안 예뻐보이고 ㅠㅠ

저는 그래서 꼭 설거지를 할 때마다

고무장갑을 끼고 해요~

 

고무장갑은 

팔꿈치까지 덮어지는 걸로 낀답니다.

 

고무장갑 길이가 손목까지 오는것은

물이 쉽게 손으로 들어갈 수 있어서 비추..

 

목이 팔꿈치까지 올라오는 고무장갑 추천!!!!!!!!!!!!!!!!해요~^^